파워볼놀이터 네임드파워볼 파워볼게임하는법 안전한곳 잘하는법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오인혜 SNS
오인혜 SNS

경찰이 배우 오인혜의 정확한 사인 조사를 위해 부검을 신청했다.파워볼실시간

15일 인천 연수경찰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고인의 정확한 사인을 알기 위해 부검을 신청했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타살 정황이 없고 극단적 선택을 추정하며 사건을 조사 중이지만 정확한 사인을 알기 위해 부검을 신청 한 것”이라며 “검찰 지휘를 받아 부검 여부를 정하고 사인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오인혜 집 주변 CCTV, 출입자 확인 등을 통해 타살 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파악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경찰은 “아직까지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앞서 오인혜는 지난 14일 오전 5시께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당시 신고자는 오인혜의 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인혜는 발견 당시 호흡, 맥박이 없는 위중한 상태였으나 응급조치 이후 맥박과 호흡이 돌아왔다. 하지만 그녀는 끝내 깨어나지 못하고 이날 오후 세상을 떠났다.

오인혜의 빈소는 인하대학교 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6일이며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한편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 단역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설계’, MBC 드라마 ‘마의’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SBS 플러스 예능 ‘나만 빼고 연애중’, 웹예능 ‘오인혜의 쉿크릿’ 등에 출연했다. 또한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지만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홍석천이 코로나19 보건소 의료진을 위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파워볼사이트

9월15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홍석천의 이태원 식당 폐업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과 폐업 마지막 요리, 그리고 의미있는 봉사 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홍석천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이태원의 마지막 남은 식당 ‘마이첼시’까지 운영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날 홍석천은 ‘불청’ 여행지가 아닌 폐업한 식당을 홀로 지키고 있었고, 이곳에 청춘들이 찾아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청춘들을 만난 홍석천은 “월세 950만 원을 감당하기 어려워 폐업 절차를 밟았다”고 고백했다. 또한 하루 매출 1,000만 원에서 코로나19 이후 3만 5천 원으로 떨어진 사연을 밝혀 청춘들을 안타깝게 했다. 청춘들은 홍석천의 폐업 소식에 이태원 상인들이 준비한 플래카드를 보며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

홍석천은 “18년 동안 이태원에서 욕 안 먹을 정도로 일한 것 같다”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한때 10개 가까이 식당을 오픈하며 이태원에 ‘홍석천 로드’를 만들기도 했던 그의 파란만장했던 이태원 스토리는 이날 본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홍석천은 청춘들과 함께 폐업한 식당에서 밤을 새우며 마지막 특별 요리도 만들었다. 거의 쓰러지기 직전까지 요리에 임한 홍석천은 “소상 공인뿐만 아니라 모두가 힘든 시기에 불청 식구들과 뜻깊은 일에 동참해 뿌듯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날 홍석천과 청춘들이 만든 요리는 코로나19로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용산구 보건소 의료진들에게 전달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이민지 기자]

샘 해밍턴이 120kg에서 무려 30kg를 감량한 모습을 공개한다.파워볼사이트

9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박시은, 진태현, 샘 해밍턴, 이진성과 함께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몇 주 전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샘 해밍턴은 ‘관리 원정대’ 특집을 맞아 게스트로 다시 한번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이번 특집 타이틀에 걸맞게 몰라보게 홀쭉한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지금 20대 때 몸무게”라며 현재까지 30kg 감량에 성공한 사실과 계속해 체중 감량에 도전한다고 선언한다.

관리를 위해 술을 끊은 것은 물론 생활 패턴까지 바꿨다고 밝힌 샘 해밍턴은 체중 감량 전후로 얻은 것과 잃은 것을 고백한다. 특히 친구가 사라졌다고 밝히며 쓸쓸해 하더니 금세 “괜찮아요. 애들이 있으니까”라고 셀프 위로를 했다고.

120kg에서 무려 30kg 감량한 샘 해밍턴. ‘홀쭉한 아빠’를 본 가족들의 반응을 묻자 그는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아내는 썩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고백했다고 해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샘 해밍턴과 반대로 보기 좋게 살이 오른 모습으로 ‘라스’를 찾은 이진성은 ‘청담동 호루라기’라는 별명이 만든 “나이트 영업이사” 오해 때문에 방송계를 떠났던 이유와 요식업계 유망주(?)로 변신해 성공과 실패를 모두 경험한 썰 등을 공개한다. 또 영화배우로 변신을 앞둔 근황을 밝힌다.

특히 절친 싸이와 절연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는 싸이와 멀어졌던 당시 “(싸이) 욕을 많이 했다”고 쿨하게 고백하더니, 10년 만에 걸려온 싸이의 전화 덕분에 소원해진 관계를 회복한 ‘쌍방향 염치리스’ 찐 우정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진성은 ‘청담동 호루라기’ 활약 당시 즐겨 췄던 댄스부터 자칭 ‘싸이 춤 원작자’ 다운 원조 엽기 댄스 퍼레이드로 흥을 폭발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16일 오후 10시4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송창의 오지영 부부가 박성광 이솔이 부부 앞에서 싸움을 예고했다.

9월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말미에는 두 김포 부부의 콜라보가 예고됐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을 통해서는 김포에 사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이웃사촌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우리 집에서 금방 온다” “가깝다”며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집을 찾아갔다.

박성광은 방송에서만 보던 송창의의 취미방을 눈으로 확인하고 “내가 꿈꾸던 거다. 게임하다가 사이클 타고”라며 환호했고 두 부부 사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하지만 이어 송창의가 “소주라도 하나 갖고 와야 하지 않나?”라며 불화살을 쏘아 올렸다.

송창의가 술을 마시기 시작하자 오지영은 “부부간의 약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며 싸늘한 반응을 보였고 급기야 송창의가 “성격 보면 내가 결혼했겠냐?”고 언성을 높이고 오지영이 자리를 뜨며 부부싸움을 예고했다.

냉랭한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모습에 당황한 박성광 이솔이 부부도 얼음이 된 모습. 제작진은 ‘김포패밀리 파국의 회동, 그 종착역은?’ 자막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SBS 월 23:10~

[뉴스엔 박은해 기자]

배우 이일화가 가수 겸 배우 혜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9월 1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 주역 중견 배우 이일화, 최재성, 양미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일화는 tvN ‘응답하라’ 시리즈에 일화 엄마 역할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응답하라’ 딸 중에 누구에게 가장 마음에 가냐는 김재원 아나운서 질문에 이일화는 “아무래도 덕선이 혜리에게 가장 마음이 간다”고 답했다.

이어 이일화는 “우리 덕선이가 저를 너무 챙긴다. 제가 공연하는 곳 와서 스무 살 짜리 애가 밥을 사주더라. 제가 사주려고 했는데 계산을 먼저 했다”고 혜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